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p2p사이트 순위

상세검색

or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3개

1/1 페이지 열람 중


영화리뷰게시판 게시판 내 결과

  • 블레이크 에드워즈의 1982년작 [빅터 빅토리아]는 1933년에 UPA에서 만든 독일 뮤지컬 영화 [Viktor und Viktoria]의 리메이크입니다. 첫번째 리메이크는 아니에요. 오리지널의 감독이 참여한 프랑스 영화 [Georges et Georgette]가 거의 동시에 만들어졌고, 1935년에는 [First a Girl]이라는 영국 리메이크가 나왔고, 1957년엔 서독에서 또 리메이크가 되었죠. 그 다음에 나온 게 블레이크 에드워즈의 영화예요. 설명을 하려면 교통정리가 필요한 영화입니다. 1930년대…

  • 앤디 나이먼과 제레미 다이슨의 [귀신 이야기]는 그들의 동명 히트 연극의 각색물입니다. 앤디 나이먼이 연극에서와 마찬가지로 주인공인 필립 굿맨 교수를 연기했고요. 연극은 2010년에 시작해서 2015년에 끝났다니 연극이 끝나자마자 영화 제작에 들어갔나봐요. 영화를 보면서 원작 연극을 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몇 가지 이유로 영화 속 호러 효과는 무대에서 더 잘 먹힐 것 같았어요. 줄거리 소개만 보면 영화는 애미커스 같은 제작사에서 옛날에 만들었던 옴니버스 호러 영화 같아 보입니다. 필립 굿맨 교수는 가…

  • 넷플릭스에서 [헝거포드]라는 영국 파운드 푸티지 영화를 보았어요. 이 장르에 지쳤다고 몇 달 전에 말한 기억이 나는데, [서치], [카메라를 멈추면 안 돼]처럼 재미있는 변종들을 연달아보다보니 좀 방심하게 되더군요. 게다가 영화도 짧았어요. 1시간 19분. 유사 좀비 영화예요. 이상한 불꽃이 헝거포드라는 영국의 마을에 떨어져요. 마침 자기의 일주일 일상을 찍겠다고 카메라를 든 대학생과 친구들 그 이후 마을에서 생긴 일을 찍죠. 무슨 일이 일어났게요. 좀비요. 마을 사람들이 한 명씩 좀비로 변했어요. 정…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88
어제
538
최대
2,602
전체
166,602

p2p사이트 순위
Copyright © http://popdesk.co.kr/ All rights reserved.